메뉴

동서식품, '피지 바캉스 프로젝트' 출정식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동서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의 여름휴가 이벤트 당첨자 15명과 함께 ‘피지(FIJI) 바캉스 프로젝트’ 출정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출정식은 지난 7월 27일까지 실시한 ‘라이트업 여름휴가 이벤트’ 중 휴대폰 문자메시지 이벤트 참가자 및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스트 라이트업’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라이트업 FIJI 바캉스 프로젝트’에 선발된 이들은 오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남태평양에 위치한 환상의 섬 FIJI로 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이번 FIJI 방문은 단순한 휴가가 아닌 ‘건강하게 즐기는 휴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FIJI 현지 관광을 통한 피지문화와 음식 체험뿐 아니라 조별로 팀을 구성해 FIJI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들을 경험할 예정이다. 

‘라이트업 여름휴가 이벤트’ 에 당첨돼 FIJI 여행의 기회를 얻고 출정식에 참석한 허미연(서울, 회사원)씨는 “평소 다이어트를 위해 라이트업을 즐겨먹는데, 이번 FIJI 이벤트에 당첨 돼 너무 놀랍고 벌써 FIJI에 간 것처럼 두근거린다.” 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는 “라이트업 ‘FIJI 바캉스 프로젝트’와 같이 소비자 참여로 이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포스트 라이트업’이 올 여름 시즌에 판매 호조를 보였다. 돌아오는 가을에도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