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2%부족할 때' 전월대비 30% 성장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마케팅 효과

롯데칠성음료(주)은 '2%부족할 때'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효과를 보며, 지난 1월 전월비 약 30%의 매출신장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2%부족할 때'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 홍보를 비롯,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공식 SNS 리트윗 이벤트, 댓글 이벤트, 2%기자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은 블러그(www.chilsungblog.com)를 통해 '나도 K팝스타 심사위원' 댓글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2%기자단' 공개모집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주요 타깃인 이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 새로운 감성마케팅 '열정'과 '참여' 로 테마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