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맘마미아 도넛' 출시

서울·경기·인천 31개 매장서 1월 한 달간 한정판매



㈜롯데리아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최근 1000회 공연을 달성한, 뮤지컬 ‘맘마미아!’를 모티브로 한 ‘맘마미아 도넛’을 새해 1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전했다.
 
‘맘마미아 도넛’은 뮤지컬 ‘맘마미아!’ 주인공인 소피를 닮은 스페셜 도넛으로, 초콜릿 아이싱을 한 쉘도넛을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으로 가득 채운 제품이다. 

소피의 목걸이를 모티브로 별 모양을 슈가 파우더로 표현했으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맘미미아 로고를 얹어 포인트를 줬다. 맘마미아 도넛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31개 매장에서 일 한정 판매된다. 매장에 따라 판매수량이 바뀔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은 오는 2월17일 오후 8시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에 고객 1200명의 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1월 한 달 동안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31개 매장에서 더즌 구매 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스크래치 카드 경품으로는 맘마미아 티켓 외에 크리스피 크림의 인기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과 하프더즌, 콜롬비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라떼 1+1 쿠폰 등이 준비됐다.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나형극 팀장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매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2년 새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