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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 모집

25일까지 600명…내년 1~6월 활동



롯데홈쇼핑이 25일(일)까지 ‘제10기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600명이며 활동기간은 내년 1월4일부터 6월29일까지 약 6개월. 평소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활발하며 홈쇼핑에 관심 있는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통해 손쉽게 지원할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공식 트위터(@lottehome)에 실시간 문의도 가능하다. 선정된 회원은 30일(목) 개별 통보한다.
 
고객평가단은 신상품 평가, 방송·롯데아이몰 모니터링, 아이디어제안, 리서치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된다. 롯데홈쇼핑에서 상품구매 시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평가단 활동기간이 만료되는 달에는 우수회원 5명을 선정해 10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2006년 발족한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상품기획자가 발굴한 신상품의 품질, 구성, 기능 등을 검토하며, 구성, 가격, 사은품을 조정하는 등의 감독관 역할도 한다.
 
고객평가단을 운영해온 롯데홈쇼핑 송은혜 담당은 “고객평가단은 상품 선정단계부터 출시 후 모니터링까지 철저하게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창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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