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 LION, '아름다운 수요일' 기부행사

소외 이웃 돕기 위해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제품 기증

 

생활용품 전문 기업 CJLION(대표 와다 케이지)은 14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대표 홍명희) 안국점에서 ‘CJLION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수요일’ 행사를 갖고 1300여 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수요일’은 기업이나 단체의 구성원들이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해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사용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CJLION의 와다 케이지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대표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CJLION의 손 세정제 ‘아이!깨끗해’를 비롯해 고농축 세탁세제 ‘파워비트’와 주방 세제 ‘참그린 석류식초, 모과식초 설거지’, 구강 관리 제품 ‘시스테마’ 등 총 1천 6백여 점의 물품이 전달됐다.


특히 CJLION 와다 케이지 대표는 기증한 물품을 고객에게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는 일일 명예 점원으로 참여해 행사의 취지를 직접 설명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CJLION 와다 케이지 대표는 “나눔의 의미가 더욱 각별한 12월에 이런 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고 그들에게 받아온 큰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책임 있는 기업으로 보다 가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니 CJLION의 나눔 실천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JLION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수요일’을 통해 기증된 물품들은 아름다운가게 서울지역 매장에서 특별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모두 아름다운가게 희망나누기 기금으로 적립돼 소외 아동 정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