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마케팅 시동

발렌타인 테이스팅 기최 제공 온라인·모바일 소비자 이벤트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에서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연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는 최근 출시한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스틸러리(증류소) 시리즈의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 제품에 대해 발렌타인 쪽은 영국 스코틀랜드 산악지대(하이랜드)에 자리한 스카파 지역 특성이 반영돼 발렌타인 본연의 부드러움에 풍부한 과일 맛과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스카파 몰트가 강조됐다고 밝혔다.

 

발렌타인은 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리플렛에 표시된 일련번호 QR코드를 모바일 사이트(m.discoverB17scapa.com)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www.discoverB17scapa.com)로 응모하면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콘셉트룸’에 참여하거나 ‘테이스팅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콘셉트룸’은 남산 스테이트 타워의 꼭대기 VVIP를 위한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클럽 ‘더 스테이트 룸’에서 선보인다.

 

이를 통해 발렌타인은 스코틀랜드 스카파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캘리그래퍼 등 아티스트 3인과의 아트 협업으로 꾸민 공간에서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블렌딩을 경험 할 수 있는 테이스팅 프로그램, 최고급 디너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생산되며, 가격은 15만원(700㎖, 백화점 기준)으로 주요 전국 발렌타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