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음료 산업의 최신 자동화 솔루션 위한 로드쇼 열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RA on Tour 로드쇼' 개최

국내 및 글로벌 제조업체의 생산성과 혁신을 위해 최신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오는 9월 6일 리츠칼튼 호텔 금강룸에서 식음료 제조 고객을 위한 'RA on Tour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RA on Tour 2011은 자동화 자산, 정보 솔루션, 서비스 및 지원, 엔지니어링 솔루션까지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공하고 있는 포괄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하는 산업 자동화 업계의 대표적인 고객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특히 산업 및 어플리케이션 별로 특화된 자동화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지역을 직접 찾아가 전문화된 기술 세미나와 데모 전시,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이 생산 현장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와 고민을 해결하고 자동화 투자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로드쇼는 식음료 산업을 위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다양한 최신 신제품과 솔루션을 소개, 생산 효율, 안전, 기술 부문 등에서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제어와 정보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현하는 통합 아키텍처(Integrated Architecture), 식음료 산업 패키징 장비 및 라인 최적화, 규제 준수 및 생산 최적화를 위한 생산 정보 시스템, 안전 규격 및 기술 동향, 설비 업그레이드 및 고객 성공 사례, 배치(batch) 솔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식음료 제조 기업 및 장비제조고객이 실제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제조 상의 문제와 고민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공유할 예정이다. 


RA on Tour 2011 서울 로드쇼 참가등록은 홈페이지(http://www.rockwellautomation.co.kr/applications/gs/AP/gskr.nsf/pages/RAOT2011_Seoul)에서 가능하며 최신 이벤트 및 로드쇼는 http://www.rockwellautomation.co.kr/applications/gs/ap/gskr.nsf/pages/Event_2011에서 볼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본사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영업과 엔지니어링, 고객 지원을 포함한 포괄적인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광주 영업 지사를 보유하고 있고 대리점과 솔루션 프로바이더, 시스템 통합 업체까지 다양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자동화 제품과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의 본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NYSE:ROK)은 산업 자동화와 정보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더 생산적이고 세계가 더 지속 가능(sustainable)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만여명의 직원이 전세계 80여 개국에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