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뚜기 케챂 사랑 토마토로 보은

토마토 케챂 출시 40주년 기념 토마토 모종 증정행사

대한민국 대표 케챂,‘오뚜기 토마토 케챂’이 출시 40주년을 맞아, 오는 30, 31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토마토와 그 모종을 나눠주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토마토 케챂은 1971년 출시 이래 외국 브랜드와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고 지금까지 평균 점유율 80% 이상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주부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30, 31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마토와 모종 나눠주기 행사’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 토마토 모종과 토마토를 직접 나눠줄 예정이다.


이날 배포되는 토마토 모종은 오뚜기가 부여 토마토연구소에서 오랫동안 공들여 키워 온 토마토 모종이다.


케챂에 사용되는 토마토 모종은 국내의 기후환경에서는 잘 자라지 않지만, 오뚜기에서는 원재료 국산화를 위해 지난 40년간 노력해 왔고 이제 그 결실을 고객들과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밖에도 케챂으로 쉽게 만드는 토마토 주스 레시피도 공개한다.


현장에서 직접 케챂으로 토마토 주스를 만들고 참가자 모두와 시음을 하기도 하고. 토마토에 대한 진실을 하나하나 밝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퀴즈를 맞추면 푸짐한 선물뿐만 아니라 오뚜기가 계속해서 후원해오고 있는 화천 토마토축제(8/5~7) 기간에 화천 토마토와 바꿀 수 있는 교환권도 함께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뚜기 케챂에 대한 우수성과 토마토와 케챂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