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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네스맥주 ‘기네스 라운지’ 오픈

한 잔의 기네스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체험관

최근 수입 맥주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업계 최초로 브랜드체험관인 ‘기네스 라운지’를 오픈,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기네스 라운지’는 252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흑맥주 기네스의 탄생 배경과 그 동안 이어온 장신정신을 볼 수 있는 동시에, 재미있는 모션 게임을 통해 기네스의 5가지 퀄러티를 경험하며, 신선한 기네스를 맛 볼 수 있는 신개념 브랜드체험관이다.

 
서울 속의 유럽의 거리로 불리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기네스 라운지’는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한 달간 소비자들에게 기네스맥주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네스 라운지’는 브랜드존, 체험존, 테이스팅존, 이벤트존인 네 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존’에서는 252년 동안 세계 최고의 흑맥주로 불리는 기네스의 탄생 스토리와 역사, 그리고 장인정신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기네스 전용잔 모양의 모션기계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기계에 부착된 발판을 이용해 직접 몸을 움직이면서 가상의 기네스맥주 ‘퍼펙트 파인트’를 만들어볼 수 있다.


기네스맥주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수입맥주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기네스 맥주도 지난해부터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신개념 브랜드 체험관인 ‘기네스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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