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웹어워드 코리아 2010’서 대상

국내 1위 음료기업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의 브랜드사이트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웹어워드위원회 주최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생활브랜드 주류.음료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지식경제부의 ‘굿디자인’ 디지털부분에도 선정되며 명품웹사이트로서 인정을 받았다.

올해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는 디자인, UI, 콘텐츠, 기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가지 평가항목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주류.음료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았다.

특히 콘텐츠 부분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브랜드별 정보를 충실하게 제공하면서 역동적으로 표현하여 실제로 음료수를 마시고 싶은 욕구가 생기도록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음료 브랜드를 알리면서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안정적인 완성도를 보여 주고 있다는 평과 함께 사용자들이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UI로 구성되었다는 점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이에 지식경제부의 디지털컨텐츠 부문 ‘굿디자인’ 웹사이트로도 선정되며 기능과 디자인에서 인정을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브랜드사이트, 모바일웹 뿐만 아니라, 블로그,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방문객에게 정확한 정보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