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활기력, ‘바람의나라: 연’과 콜라보 제품 출시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나라: 연 에디션’ 구매 시 아이템 쿠폰 증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대표 안빈)가 지난달 26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과 슈퍼캣(대표 김영을)이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콜라보한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정관장 활기력(20㎖)’을 20병으로 리패키징한 제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 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손쉽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나라: 연 에디션’에는 시그니처 도트 디자인이 재현되어 있어 마치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것과 같은 이미지로 다양한 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품 내 아이템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 속에서 영구 사용 가능한 ‘정관장 활기력 망토 외형’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6월 5일까지 정관장 전용 건물과 NPC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넥슨 인기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 연’과 함께 유저들이 건강도 챙기고,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 유저들에게 정관장만의 활력의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