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 음료의 계절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하고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발매와 함께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100%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신제품을 제외한 맥심 티오피 캔(275ml, 380ml) 8종과 페트(240ml, 360ml) 7종 등 총 15종이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새로운 브랜드 및 굿즈가 공개되는 방식으로, 7월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 브랜드인 어프어프(EARP EARP)의 대표 캐릭터가 인쇄된 피크닉 매트+이너프백 세트, 폴딩 박스, 필름카메라 3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동서식품 문대건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한국형 채식 즐겨요” 오뚜기X두수고방, ‘두수고방 컵밥·죽’ 8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전통 채식 레스토랑 ‘두수고방’과 함께 채식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건강 트렌드 확대와 레스토랑 간편식(RMR) 성장에 따라, 채식 전문점과의 협업을 통해 컵밥과 죽을 RMR로 재탄생시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팥, 들깨, 버섯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한식의 장점을 살린 한국형 채식 스타일의 ‘두수고방 컵밥(4종)·죽(4종)’ 8종을 준비했다. 경기 수원시 앨리웨이 광교에 위치한 ‘두수고방’은 사찰음식의 대가인 정관 스님 제자인 오경순 셰프가 운영하는 채식 레스토랑으로, 오뚜기 두수고방 컵밥·죽 메뉴 개발에 함께 참여하여 두수고방의 맛과 가치를 담은 제품을 만들어냈다. 우선, 두수고방 죽 4종은 ▲수수팥범벅 ▲들깨버섯죽 ▲된장보리죽 ▲흑임자죽으로, ‘수수팥범벅’은 잘 삶은 팥과 수수, 찹쌀이 어우러진 진한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다양한 버섯을 넣은 ‘들깨버섯죽’은 버섯만의 고유한 감칠맛을 살리고 들깨의 고소함을 더했으며, ‘된장보리죽’은 구수한 풍미의 된장 국물에 근대와 보리, 뿌리야채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 ‘흑임자죽’은 검은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