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 기자의 FoodToday] "한우사랑 감사!" 청계광장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 "한우 사랑해 주신 국민께 항상 감사"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우리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이 열렸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서울 청계광장 소라탑 앞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2022 가정의달 감사한우' 행사가 열리는데요. 한우를 최대 50% 할인합니다.


전국한우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우고기 1등급 기준 ▲등심 7,900원 ▲안심 11,800원 ▲채끝 8,800원 ▲불고기 2,900원 ▲양지 4,900원에 판매하며, 투플러스 등급 한우까지 다양하게 준비됐습니다.

 


구매 영수증을 응모, 한우복권, SNS인증 이벤트 등 현장구매고객 대상으로 감사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선정된 현장구매고객에게는 한우선물세트, 한우밀키트, 한우곰탕, 롯데리아 한우불고기세트 교환권 등을 증정합니다.


2022 가정의달 감사한우' 행사 현장을 푸드투데이가 따라가봤습니다.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 :
안녕하십니까 전국한우협회장 김삼주입니다. 


오늘부터 토요일까지 청계광장에서 감사 한우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우를 사랑해 주신 국민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는 뜻에서 한우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우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 
한우고기 구매해 주시는 것은 한우 농가와 대한민국 국민의 먹거리 생산하고 있는 한우 농가를 돕는 것이고 건강한 한우를 드실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 저희 한우 농가가 직접적으로 거출된 자조금을 가지고 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우고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고 또한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챙기는 한우고기 많이 사가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