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인비, 자외선 차단에 홍삼 에너지 더한 ‘선 라인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고기능성 선 케어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선 케어 3종은 ‘선크림 멀티퍼펙션’, ‘선세럼 브라이트닝’, ‘선스틱 파워풀쉴드’로 선호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선크림 멀티 퍼펙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추출한 ‘조사포닌’과 ‘장벽강화농축액’을 최적으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스킨케어 성분인 사포닌베일(Saponin Veil)™이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 준다. 차세대 제형 기술을 적용한 에센스와 크림의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크림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든다.


‘선세럼 브라이트닝’은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마무리하는 톤업 선세럼으로, 즉각적인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세럼 타입으로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선스틱 파워풀쉴드’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레포츠용 선스틱이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는 물론 피부 온도 상승 방지로 액티브한 야외 활동에도 안전하게 피부를 지킬 수 있다. 얼굴 굴곡진 부분까지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정관장 홍삼의 강력한 에너지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기능성 선 라인인 동인비 선 케어 3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인비는 현재의 노화는 물론 미래의 노화까지 케어하는 새로운 피부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을 제안하며 토탈 안티에이징 메커니즘을 내세운다. 이번 신제품 선 케어 3종을 비롯한 동인비의 주요 제품들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동인비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https://brand.naver.com/donginbi)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