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더슬러쉬'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크리에이티브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원에이비)’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저트인 ‘원더슬러쉬 2종(그레이플, 트로피칼)’을  출시한다.

 

오는 20일 출시하는 ‘원더슬러쉬’는 청포도와 사과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그레이플 맛’과 망고와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로피칼 맛’,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00%의 농축액 조합으로 상큼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 또한, FAT ZERO제품으로 지방, 인공감미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150mg 함유되어 있어,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와, 채소 및 과일 등에 포함된 식이섬유의 섭취가 부족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슬러쉬다.

 

1AB (원에이비) 관계자는 "원더슬러쉬는 상온에서는 주스로, 얼리면 슬러쉬가 되는 2in1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섭취방법을 달리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먹기 편한 파우치 타입"이라면서 "지방 0g으로 체중 감량에 힘쓰고 있는 다이어터, 혹은 몸무게 유지를 위해 식단을 관리하는 유지어터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프링글스, 중독적인 매운 맛 '슈퍼핫' 2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링글스가 이색적인 매운맛과 중독적인 알싸함이 맛있게 매운 프링글스 슈퍼핫 2종을 출시한다. 프링글스는국내 감자칩 시장에서 매운 맛 제품의 비중이 10%를 차지하고 전년 대비 18.2%가 성장하며 매운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식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풍부한 새우 풍미에 마늘의 중독적인 알싸함이 더해진 ‘스파이시 갈릭 새우 맛’과 할라피뇨 특유의 매콤한 향과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스파이시 할라피뇨 파퍼 맛’이다. 할라피뇨 파퍼란 해외에서 즐겨먹는 안주이자 일종의 고추 튀김으로 할라피뇨 고추의 속을 파낸 후 치즈와 향신료, 다진 고기 등으로 속을 채우고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음식이다. 입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프링글스 특유의 바삭함에 갈릭 새우와 할라피뇨 파퍼의 이색적인 풍미가 조화를 이뤄 멈출 수 없는 매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프링글스 캐릭터 미스터 피(Mr. P)의 매워하는 표정을 담아 제품의 맛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또한 할라피뇨 파퍼와 갈릭 새우 등 재료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생생하게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