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 케이크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캐치! 티니핑’은 보석 티니핑들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의 애니메이션이다.

 

‘캐치! 티니핑’은 지난해 11월 한국 넷플릭스 스트리밍 4일 만에 키즈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캐치! 티니핑’ 시리즈 완구의 경우 지난달 기준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캐릭터 패션인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대표 제품 ‘반짝반짝! 하츄핑’은 사랑스러운 핑크색 케이크 위에 인기 캐릭터 ‘하츄핑’의 7cm 빅 사이즈 피규어를 올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하츄핑과 함께 로열 티니핑 4종인 ‘조아핑’, ‘방글핑’, ‘믿어핑’ 장식물을 더해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초코 시트 사이에 고소한 크림과 딸기 *꿀리를 샌드 해 부드러운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캐치! 티니핑 뚱카롱 세트’는 초코가나슈와 로즈라즈베리 두 가지 맛 뚱카롱 위에 ‘캐치! 티니핑’ 로열 티니핑 4종을 그려 넣었다. 패키지에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배치해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제품을 선보인다”면서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 중일 부모님들이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으로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