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제소스와 치즈의 만남”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출시

URL복사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꾸덕한 치즈소스 조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로제소스에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을 출시했다.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로제소스’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이번 제품은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고소한 크림, 진한 치즈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파스타 라면이다.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라면과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 리얼치즈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체다치즈를 사용한 ‘리얼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액상치즈소스로, 부드러운 마스카포네치즈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꾸덕한 소스가 잘 배어드는 통통한 면발을 적용했으며, 총 145g 중량으로 구성돼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오뚜기 관계자는 “부드럽고 고소한 로제소스와 진한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간 쌓아온 오뚜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