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호랑이해 맞아 디즈니 ‘티거’ 제품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캐릭터 ‘티거’를 모티프로 신년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명랑하고 에너제틱 한 디즈니 대표 호랑이 캐릭터 ‘티거’를 통해 검은 호랑이 해인 2022년 새해를 밝고 긍정적으로 맞이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티거 초코 가나슈 롤케이크’는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 화이트·초코 가나슈 크림이 달콤하게 어우러진 롤케이크다. 티거의 얼굴과 꼬리 부분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패키지가 귀여움을 더한다. ‘티거 달콤초코와 썸썸’은 동그랗고 귀여운 스타일로 재해석한 캐릭터인 썸썸 아트웍을 활용했다.  썸썸 티거의 앙증맞은 얼굴을 그대로 구현해 시선을 사로 잡는 점이 특징이다. 초코 시트 사이 피넛 초코크림을 샌드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이색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맛이다.

 

CJ푸드빌 관계자 “어느 때보다 긍정의 힘이 필요한 때인 만큼 “”뭐든 할 수 있어”를 외치는 티거처럼 희망과 행복 가득 찬 2022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티거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