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언박싱53]현주엽이 극찬한 '빌리언박스 버거' 그 맛은?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빌리언박스는 버거는 최근 먹방유튜버로 전향한 현주엽 씨가 극찬한 햄버거로 유명하죠? 뒷골목에 숨겨진 버거전문점 콘셉트의 슬라이더버거 브랜드로 레드 컬러의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아이템으로 꾸며진 곳입니다.

 

본점은 용산구 이태원동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찾은 곳은 푸드홀 델리 코너에 위치한 직영3호점입니다.

빌리언박스는 미국식 슬라이더 컨셉의 미니 수제버거로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대표제품인 싱글슬라이더와 더블슬라이더.

 

사측은 버터에 구워낸 푹신한 번에 소고기 패티와 양파, 치즈, 특제소스가 곁들여져 단순하지만 특유의 이국적인 묵직한 맛이 장점이라고 밝혔습니다. 싱글 슬라이더 한개의 칼로리는 150kcal. 생각보다 꽤 낮죠?

 

빵이 부드럽고 버터향이 깊은 편이었어요. 단점이라면 빵의 식감이 소스의 진한 맛에 의해 묻혀버리는 감이 있네요. 패티는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편이라서 뻑뻑한 버거에 비해서 술술 넘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또, 빵과 소스, 약간의 양파가 치즈와 어우러져 녹진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더블 슬라이스버거는 얇지만 기름지고 육즙 있는 패티가 2장이 들었습니다. 칼로리는 250kcal. 치즈와 최소한의 양파 패티 2장으로 이뤄져서 싱글 슬라이스보다 고기의 맛이 강해요. 정말 미국의 맛. 슬라이더 버거는 그 크기가 일반 버거보다 작기 때문에 4개, 8개 묶음 판매를 하고 있어요.

처음 받았을 땐 저렴한 가격만큼 그 크기도 "너무 작은 것이 아닌가" 느껴졌는데 오히려 하나의 전략인 것 같습니다. 막상 먹어보니 큰 사이즈라면 느끼함이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빌리언박스를 운영하는 본투랩 전승훈 대표는 “이번 빌리언박스의 신세계 강남점 입점으로 미국 현지 맛을 선호하는 햄버거 마니아들이 많이 찾을 것”이라며 ‘미국 현지 햄버거 맛을 제대로 선보일 것”라고 밝혔는데요, 아직 지켜봐야할 단계지만 미국 특유의 버거를 좋아하는 저에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식품, 미국 시장 타겟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식품은 미국 현지 시장을 타겟으로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은 미국 현지인들의 입맛을 반영해 선보이는 수출용 불닭 신제품으로 현지인들에게 익숙한 하바네로고추, 라임을 활용한 매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의 이번 제품은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히스패닉 계열의 소비자들과 색다른 매운맛을 선호하는 아시안을 타겟으로 했다. 또한 KMF 할랄 인증을 받아 무슬림 소비자뿐 아니라 미국 현지에서 할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간편한 조리를 선호하는 미국인의 특성을 반영해 물을 버리지 않는 조리법을 개발해 적용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은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BTS 콘서트에서도 많은 미국인들의 이목을 끌었던 제품”이라며 “미국 내에서 K-SPICY 열풍을 이끌고 있는 불닭브랜드의를 통해 미국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삼양식품은 오는 하반기 동남아,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수출 전용 불닭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삼양식품은 해외시장 확대에 발맞춰 현지 맞춤형 제품을 꾸준히 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