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락티움 이지슬립’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락티움 이지슬립’을 출시했다. ‘하이뮨 락티움 이지슬립’은 일동후디스가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우유에서 유래한 개별 인정형 수면 기능성 원료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 ‘마그네슘’과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 ‘비타민D’가 주원료다. 부원료로 소화흡수력이 뛰어난 ‘산양유’를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락티움은 긴장 완화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유가공 전문회사인 프랑스 인그레디아社의 독점 원료를 사용했다. 해당 원료는 미국식품의약국(FDA) 신약허가신청(NDI)에 등재되어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착색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한국 수면산업협회의 평가와 심의를 거쳐 ‘굿 슬립 마크’ 인증을 받았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락티움 이지슬립’은 ‘따뜻한 우유를 먹고 잠든 아이의 모습’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락티움’ 원료의 개발 히스토리와 같은 컨셉으로 분말타입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불규칙한 수면 습관,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수면 부족을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하이뮨 락티움 이지슬립’ 하루 한 잔으로 개운하고 활기찬 아침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