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글라시 쇼콜라 케이크' SSG 단독 판매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디저트 전문 셰프 저스틴 리와 손잡고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글라시 쇼콜라’를 SSG 채널에 단독 출시한다. 이번 하겐다즈 ‘글라시 쇼콜라’는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초콜릿과 쿠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극대화된 달달함을 선사한다.

 

특히,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박힌 바삭한 쿠키 조각은 깊은 풍미는 물론 다채로운 식감도 자아내며, 케이크의 표면을 깔끔하게 덮은 글로시한 다크 초콜릿 글레이즈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달콤함과 함께 우아한 비주얼을 더한다. 글레이즈 위에는 카카오닙스를 올려 달콤쌉싸름한 끝맛의 세련된 수제 쇼콜라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완성되었다. 더불어, 이번 케이크는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케이크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글라시 쇼콜라’ 출시에 참여한 셰프 ‘저스틴 리’는 국내에서 최초로 플레이팅 디저트를 선보인 디저트 전문 셰프로,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디저트 바 ‘JL 디저트 바’를 운영 중이다. 지난 6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겐다즈 ‘비욘드 쇼콜라’ 리뉴얼 케이크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된 시즌 한정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콜라보 케이크에 이어, 이번 ‘글라시 쇼콜라’ 역시 저스틴 리 셰프가 직접 케이크 디자인을 개발해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 초콜릿과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이 디저트 전문 셰프 저스틴 리의 손을 거쳐 보다 새로운 프리미엄 케이크로 탄생했다”며, “SSG 배송을 통해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글라시 쇼콜라’는 SSG에서 독점 판매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해태, 통밀 품고 건강해진 '포키 테이스티'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두툼한 통밀 스틱에 진한 밀크 초콜릿을 입힌 '포키 테이스티'를 출시한다. 두께를 키우고 초콜릿 풍미를 높여 이름도 '테이스티(TASTY)'다. 초콜릿 옷을 입은 스틱은 국내산 통밀을 사용해 더 바삭 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특징. 여기에 통밀 본연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는 네덜란드산 발효버터를 넣어 고소한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복숭아 1개와 동일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긴 홈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겉면은 우유 함량을 두 배로 늘려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리얼 초콜릿으로 감쌌다. 청정 뉴질랜드산 전지분유와 함께 우유를 로스팅 한 밀크 크럼을 추가해 한층 깊은 풍미의 밀크 초콜릿으로 완성한 것. 스틱은 지금까지 선보인 포키 중 가장 두꺼운 5.5mm로 키웠다. 한 개만 먹어도 통밀 특유의 고소함과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는 이유다. 그간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포키를 선보였지만 굵기를 키운 건 이번이 처음. 포키 오리지널과 두께가 얇은 포키 극세, 여기에 두툼한 통밀 스틱의 포키 테이스티까지 추가해 두께 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