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경푸드트럭 협동조합, 함양군에 장학금 300만원 기탁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함양군은 21일 부경푸드트럭 협동조합(대표 이민정)에서 함양군의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서 조합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푸드트럭 조합원들이 굉장히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으나, 2019년 산삼축제에 이어 이번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조합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모아 이번 행사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한다"는 말을 전했다.

 
서춘수 군수는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었다.”며 “이렇게 지역인재를 위한 장학금까지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감사를 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