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낮은 칼로리에도 높은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해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을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은 낮은 칼로리에도 균형 잡힌 영양소가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은 체중 조절이 필요한 이들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영양성분을 가감해 조제한 식품을 말한다.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은 1회 섭취량 기준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 18%에 해당하는 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A, B, E와 칼슘, 철분, 아연, 엽산, 나이아신 등의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건강한 체중조절을 돕는다.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에 톡톡 씹히는 유산균볼과 프로틴볼을 추가해 단백질은 물론 맛과 식감을 더했다. 그 중 유산균볼 비율은 7%로 제품 1회 섭취량 기준 3.5억 마리의 유산균사균체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라질넛, 그래놀라, 아몬드 등 7종 곡물이 배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0kcal의 스테비아를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단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은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1회 섭취량은 2스푼(50g)이다. 섭취 전 내용물이 섞일 수 있게 파우치를 흔든 후 2스푼을 덜어 저지방 우유 등 기호에 맞는 음료와 섞어서 먹으면 된다. 저지방 우유(100ml)와 함께 먹어도 222kcal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고민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끼니를 챙기는 이들에게 좋은 것을 담아 보낸다는 생각으로 개발한 고단백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며 “체중 조절을 위한 칼로리 계산이 고민이거나 건강한 ‘나’를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 모두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마음 편한 한 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