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네스카페, 피자헛, 맘스터치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네스카페, 네이버와 손잡고 ‘네스카페 브랜드데이’ 진행


네스카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네스카페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네스카페 브랜드데이’는 8월 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파격 특가 행사로, 네스카페의 인기 상품인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도자기 머그컵ㆍ라탄백ㆍ미니 텀블러 등 네스카페 굿즈와 함께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스토어찜 20% 할인쿠폰, 소식알림 1천원 할인쿠폰, 전 상품 무료배송 및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샘플 키트 등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네스카페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맞아 ‘여름휴가Start, 네스카페와 함께 홈캉스’를 주제로 8월 1일 오후 2시 및 8시, 2차례에 걸쳐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문 바리스타의 ‘네스카페 간편 홈카페 레시피’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들이 마련됐다.
 

먼저 1차 방송에서는 사전에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왕과 타자왕을 뽑아 각각 구매 사은품의 두 배(1명) 및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3명)을 제공한다. 또한 쇼호스트 픽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50개입을 선물한다.
 

2차 방송에서는 기대평 작성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50개입을 제공하고, 구매왕 및 타자왕에게는 각각 네스카페 커피 6개월 구독권(1명),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3명)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픽 구매자 중 선정된 3명에게도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의 메인 제품인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로 얼음물에도 빠르게 녹아 언제 어디서나 높은 퀄리티의 콜드브루를 맛볼 수 있다. 또한 18℃ 이하 저온에서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과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분말 스틱형으로 원액과 달리 휴대성과 보관성이 우수하며, 개별 포장되고 유통기한이 길어 식품 위생이 중요한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이번 여름 휴가철에는 불가피하게 ‘홈캉스’를 택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조금이나마 응원과 위로의 의미를 담아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8월 1일 단 하루 ‘네스카페 브랜드데이’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네스카페 제품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Pan of KOREA’ 금메달 이벤트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Pan of KOREA 금메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Pan of KOREA 금메달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Pan of KOREA 집관세트를 주문하면 응모가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피자헛 홈페이지, 앱 등 온라인에서 ‘Pan of KOREA 집관세트’ 주문 후 금메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Pan of KOREA 집관세트’는 ‘파스타 세트’와 ‘치즈볼 세트’ 등 2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파스타 세트’는 팬피자 라지 사이즈와 투움바 치즈 파스타, 콜라 1.25L,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로 구성됐다. ‘치즈볼 세트’는 팬피자 라지 사이즈와 대만 연유치즈볼 4조각, 콜라 1.25L,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팬피자는 ▲수퍼슈프림 ▲치즈 ▲페페로니 ▲직화불고기 등 총 4가지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하며 1차 응모기간은 8월 1일까지, 2차 응모기간은 8월 2일부터 8일까지이다. 당첨자는 응모 마감 후 이틀 뒤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금•은•동 메달 당첨자에게는 ▲순금 1돈 금뱃지 (총 10명) ▲순은 3돈 은메달 (총 20명) ▲피자 시식권 (총 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Pan of KOREA 집관세트를 주문 할 때마다 응모가 가능하며 일요일에 주문할 경우,응모 기회를 2배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리얼하프앤하프 세트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둘리 피크닉 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리얼하프앤하프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 사이드(파스타 또는 치킨) 1종으로 구성된 리얼하프앤하프 세트를 매장에서 방문포장 주문 시, 둘리 피크닉 매트 2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스포츠 축제 시즌과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맘스터치, 7월 치킨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할인 연장 이벤트

 
맘스터치는 7월 한 달간 치킨 메뉴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닭다리살 순살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싸이순살’ 6종 할인 판매를 9월까지 연장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맘스터치가 지난달 출시한 ‘싸이순살’ 6종 및 ‘블랙쏘이치킨’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할인 연장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맘스터치 치킨을 경험하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싸이순살’ 6종은 맘스터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담아낸 순살 치킨이다.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쫄깃하고 촉촉하다. 후라이드 한 박스 가격이 9,900원으로 ‘가성비 치킨’이란 별명을 얻었다. 취향에 따라 2,000원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본 행사의 연장으로 9월까지 후라이드 한 박스를 8,900원에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원조 ‘가성비 버거’인 ‘싸이버거’에 이어 신메뉴 ‘싸이순살’도 ‘가성비 치킨’이란 애칭을 얻을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독보적인 가성비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맘스터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