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5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적용과, 망고, 코코넛 등 열대과일을 활용하고,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 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5종은 △ 노란색의 망고와 분홍색의 용과를 갈아낸 ‘망고 핑크 용과 스무디’ △ 코코넛 베이스에 달콤한 망고를 갈아 넣고 리치맛 보바까지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 △ 핑크 용과를 넣은 상큼한 레몬에이드에 리치맛 보바를 더한 ‘핑크 용과 레몬아이스티’ △ 코코넛 밀크, 핑크 용과, 망고를 함께 갈아 넣고 키위, 그라놀라 등의 토핑을 더한 핑크 용과 에너지보울’ △ 제철 수박 주스에 조각 수박을 올려 먹는 재미를 더한 ‘리얼 수박 주스’ 등이다.

 

한편,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여름 시즌 음료 1만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용 가방, 장바구니, 패션 아이템 등으로 활용 가능한 ‘그물백(Net Bag)’을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전 11시까지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 음료를 20%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열대 과일 활용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잠바주스만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