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출시

하루 2포로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 섭취 가능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과 8가지의 부원료 함유로 일상의 활력 증진을 돕는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혈류를 원활하게 해 활력 증진을 돕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닥터 아르기닌’의 아르기닌 함유량과 부원료,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과 업무에 지친 수험생과 직장인뿐만 아니라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알기닌, 아르지닌, L아르기닌이라고도 불리는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체내에서 충분량이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가 필요한 준필수아미노산으로 알려져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소비자들이 하루 2포 기준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리뉴얼했다. 이는 장어(100g)에 함유된 1104mg 대비 약 5.4배 높은 함유량이다.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력이 낮기 때문에 초고함량 아르기닌을 섭취하여 흡수효율을 높이는 것이 좋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와 비타민B2, 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L-카르니틴, 셀레늄, 아연 등 8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또한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1956년부터 이어진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로 100% 국내에서 생산된 아르기닌을 사용한 제품으로 원료 및 생산공정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개별 스틱 포장된 분말 타입의 제품으로 하루에 2포씩 물에 혼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레몬 맛으로 출시돼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원료 및 함유량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로 활기와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뉴트리션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