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이셰프, 가수 영탁과 함께한 ‘기부엔탁’ 기부 캠페인 성료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지난 12월 가수 영탁과 함께한 ‘기부엔탁’ 기부 캠페인이 5857명의 참여를 이끌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8일 밝혔다.


마이셰프는 2020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회적 소외계층을 위한 연말 기부 캠페인인 ‘기부엔탁’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에 지난 12월 한 달간 개인 인스타그램에 기부 참여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게시글 당 100원이 기부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수 영탁과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로 진행되어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3500건을 기록하며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캠페인은 지난 12월 31일까지 총 5,857명이 참여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아래 종료됐다.


캠페인에는 마이셰프도 함께 동참하여, 적립된 기부금은 약 100만 원 상당의 마이셰프 밀키트 제품 구성으로 기부되어 지원이 필요한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을 배려하는 따뜻한 소비자들의 마음 덕분에 해당 기부 금액이 모아질 수 있었던 것 같아 뜻깊다"라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물품이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꽃게랑,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라면으로 재탄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을 잡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빙그레의 스낵제품인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내놓는 것이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 내에 동종업계 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한 꽃게랑 스낵을 상징하는 꽃게모양의 어묵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이 콜라보한 제품이다.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시즈닝했다. 디핑스낵의 원조 격인 야채타임답게 참깨라면타임 전용 디핑소스도 개발했다. 할라피뇨와 케첩, 마요네스를 사용해 만든 할라피뇨 케요네스는 참깨라면타임의 맛을 더욱 살리는 역할을 한다. 디핑소스 역시 오뚜기에서 납품 받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