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암웨이,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 출시

URL복사

하루 한 캡슐로 8종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및 아연 섭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암웨이는 오는 5일 세계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의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Balance Within™ Immunity)’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캡슐 형태로 제작된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 제품은 장 부착성이 우수한 모유 유래 유산균 ‘L루테리’ 등 3종의 특허 균주를 포함한 8가지  복합균을 이상적으로 배합, 하루 50억 CFU(보장 균수)를 섭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 캡슐 당 인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의 일일 권장량  100%를 제공하며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유산균 배양 건조물(유산균 사균체)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균주 배양 단계에서부터 물리적, 화학적 스트레스로부터 균주의 안정성을 높이는 특허 공법 을 기반으로 제조되었으며, 열과 습도로부터 생균을 보호해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도착할 수 있도록 전용 캡슐 및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기초 건강 관리 및 면역에 소비자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특히 유산균 시장은 2016년 이후 연평균 24%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출시 배경을 전하며 “기존 분말형 제품과 더불어 제형 다각화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