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디저뜨와’ 홈카페 챌린지 전개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의 SNS 이벤트, ‘홈카페 챌린지’를 전개했다.

 

‘홈카페 챌린지’는 ‘디저뜨와’를 활용한 다양한 감성 플레이팅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심사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경품으로 홈카페 인테리어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1등(1명)에게는 이케아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3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3등(10명)에게는 라탄 홈카페 세트, 4등(10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선사한다. 기간은 내년 1월 17일까지, 당점자 발표는 1월 21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저뜨와’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과 함께 집에서 디저트 즐기는 ‘홈디저트족’의 증가 추세를 반영하여 개발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올 10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2백만개가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맛은 수제 베이커리 수준이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냉장, 냉동 상태로 보관되는 일반적인 디저트류와 달리 상온에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서랍 등 가까운 곳에 두고 언제든 편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다.

 

‘디저뜨와’는 현재 타르트 2종 (초코 브라우니, 구운 치즈케이크)이 있으며 추후로 다양한 형태의 디저트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타르트 2종은 개별포장 형태로 취식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브라우니, 케이크, 타르트 등 디저트 각각의 특징을 결합해서 만든 컨버전스형 디저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