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윈터 에디션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오리지널-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배경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트리와 산타클로스를 배치해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패키지가 돋보인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마켓컬리 인기상품 중 하나로 올 1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하림은 여느 때보다 차분하게보내야 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안에서 가족끼리 ‘홈파티’를하거나 ‘홀로만찬’ 분위기를 내는 데 손색없도록 윈터에디션을 선보였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연말임에도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해도좋은 제품이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윈터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닭가슴살을 4~5cm 정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자르고 후추와파슬리 등으로 가볍게 밑간한 제품이라 별도의 양념이 필요 없다.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더 신선하고,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약 3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5분 더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7~8분익히면 근사한 닭가슴살 요리가 완성된다. 버터를 발라서 굽거나 아스파라거스, 양파 등 기호에 맞는 야채를 곁들이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끼리 혹은 홀로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새로운 패키지의 윈터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을 활용한 멋진 요리로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꽃게랑,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라면으로 재탄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을 잡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빙그레의 스낵제품인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내놓는 것이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 내에 동종업계 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한 꽃게랑 스낵을 상징하는 꽃게모양의 어묵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이 콜라보한 제품이다.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시즈닝했다. 디핑스낵의 원조 격인 야채타임답게 참깨라면타임 전용 디핑소스도 개발했다. 할라피뇨와 케첩, 마요네스를 사용해 만든 할라피뇨 케요네스는 참깨라면타임의 맛을 더욱 살리는 역할을 한다. 디핑소스 역시 오뚜기에서 납품 받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