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이디야커피, 탐앤탐스, 도미노피자, 굽네치킨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한정판 기프트카드출시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의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트리 느낌의 디자인으로 2/3/5만원권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3000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동시에 두 개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랩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의 복합 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에서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직접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작하는데 추첨에 당첨되면 스모키한 향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블랙쿠키 치즈케이크’, 촉촉한 ‘캐롯 케이크’ 3종 중 원하는 1종의 케이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그리고 25일까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를 포함해 일반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며 2/3/5만원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디야 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 하단 이벤트 배너를 통해 카드번호 등록 시 참여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용도로 연말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디야 기프트카드로 마음을 전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까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탐앤탐스, 연말 분위기 물씬 겨울시즌 음료 ‘뱅쇼’ 출시

 
탐앤탐스는 연말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겨울 음료로 레드 뱅쇼, 화이트 ‘뱅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지난해 첫 출시 후 많은 사랑은 받은 뱅쇼(Vin Chaud)는 겨울철이면 유럽에서 즐겨 마시는 대표 음료로 와인에 과일을 더해 끓인 음료로,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을 뜻한다.


탐앤탐스 뱅쇼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두 가지 맛으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시나몬 스틱 그리고 레몬과 오렌지를 더하여,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논알콜 음료로 와인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들을 위해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음료 모두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겨울시즌 음료인 뱅쇼 출시를 기념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tomntoms_coffee)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마시고 싶은 뱅쇼 음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상큼한 맛으로 지난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레드 뱅쇼와 화이트 뱅쇼를 새롭게 출시하였다”며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여줄 탐앤탐스 뱅쇼와 함께 특별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수능 챔피언 데이’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고생한 수험생과 응원한 모두를 위해 ‘수능 챔피언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3일과 4일 이틀 간 칠리핫도그 엣지 한정으로 모든 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35% 할인하는 ‘수능 챔피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외의 여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의 칠리 핫도그 엣지는 매콤한 맛의 아메리칸 칠리 핫도그를 피자 끝 부분인 엣지에 통째로 넣어 마지막 한 입까지 완벽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과 곁을 지키며 응원한 가족 모두가 마음껏 피자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 떨쳐버리고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2021 캘린더 및 바게트볼’ 증정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지난 11월 출시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2021 펜 꽂이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2021 펜 꽂이 캘린더’는 각종 필기구를 담을 수 있는 펜 꽂이가 부착돼 있어 높은 편의성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캘린더에는 월 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된 먹음직스런 치킨과 피자 메뉴 이미지가 삽입돼 보는 이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한다. 
 

이번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영수증 한 건당 캘린더 한 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단,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별 캘린더 물량 소진 시까지 지속된다.


굽네치킨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이 진행되는 12월 3일부터 11일까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수험생들을 태그해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21 펜꽂이 캘린더’와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하면 리얼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굽네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 ‘바게트볼 갈릭크림’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12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실용성 있는 펜 꽂이 캘린더는 물론, ‘바게트볼 갈릭크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피자의 인기메뉴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시리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이다. 바삭한 식감에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 위에 큼직한 통새우가 올려졌다. 깊은 도우 속에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채워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또한 크림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특징인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준다. 가격은 1만9000원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굽네치킨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굽네치킨과 함께 다가오는 2021년을 알차게 계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