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크레더블, 식물성 비건.키토음료 전문 브랜드 ‘닐크NYLK’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인크레더블 INCR.EDIBLE(대표 손원익)이 식물성 비건, 키토 대체음료 전문 브랜드 ‘닐크NYLK’를 출시했다. 


브랜드 ‘닐크NYLK’는 뉴노멀 시대에 새로운 건강한 식물성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의미인 ‘노밀크 NO MILK, 뉴밀크 NEW MILK’를 합쳐 만든 신조어이며 바쁜 뉴요커들의 일상을 모티브로 미국 뉴욕 NYC에서 부터 시작된 브랜드이다.


‘닐크NYLK'는 통견과 그대로 하루 필요 영양을 한 팩에 담은 컨셉으로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이 높지만 바쁜 생활 탓에 건강과 영양을 충분히 챙기기 힘든 2040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닐크는 출시와 동시에 대표 제품 ‘마시는 하루 견과'를 선보였다.


‘마시는 하루 견과'는 아몬드, 피칸, 캐슈넛, 호두, 대추야자, 크랜베리 등 견과와 건과일을 통으로 갈아만든 100% 식물성 비건,키토 대체음료로서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나 유제품 소화가 어려운 사람들도 부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대체음료로 즐길 수 있으며 비건식, 키토식 등 대체식품을 찾는 사람에게도 적격이다. 여기에 1팩에 69칼로리로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닐크NYLK'가 생산하는 ‘마시는 하루견과’는 견과 전체를 통으로 갈아서 생산하는 전통적인 맷돌방식의 ‘홀그라인딩 공법’으로 원재료 홀푸즈 그대로, 원재료가 가진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마시는 하루 견과’는 닐크(NYLK) 온라인몰 또는 그라놀로지 오프라인 매장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 현대백화점, 여의도 IFC몰,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는 2500원으로 현재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손원익 대표는 “코로나19로 건강과 면역에 부쩍 관심이 높아지며 자신만의 기호에 맞게 건강한 먹거리와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닐크NYLK는 ‘마시는 하루 견과'를 시작으로 고객의 다양한 식성과 필수 영양을 모두 충족하고, 건강하지만 맛있는 비건,키토 대체식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