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맘스터치, 본죽,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KFC, 랜선으로 신메뉴 미리 만나는 ‘방구석 시식회’ 진행


KFC가 1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 KFC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VIP 고객을 포함 유튜브 접속자들과 함께 ‘방구석 시식회’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행사가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KFC도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VIP고객들과 함께 해 온 시식회를 K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대체하며 언택트 콘텐츠 행사를 본격 도입하게 됐다.
 

이번에 열리는 방구석 시식회는 화상채팅 프로그램을 통해 KFC가 출시 준비중인 다양한 신메뉴를 미리 선보이며 간단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에서 KFC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영된다.
 

엄익수 KFC코리아 대표가 직접 출연하며, KFC에 관한 퀴즈를 맞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KFC 덕력테스트’, 신제품 6가지에 대한 리뷰, KFC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 실시간 댓글 통한 Q&A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 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문화에 발 맞춰 KFC도 랜선을 통해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방구석 시식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신제품도 미리 만나고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 사이드 신메뉴 ‘후라이드 통다리’, ‘베이컨 치즈 감자’ 출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사이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맘스터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후라이드 통다리’와 ‘베이컨 치즈 감자’로, 기존 메뉴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


후라이드 통다리는 후라이드 치킨 본연의 고소함과 바삭바삭함을 큼직한 통치킨 다리살로 즐길 수 있다. 지난 여름 출시된 ‘내슈빌 핫통다리’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후라이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가격은 4000원. 


베이컨 치즈 감자는 포슬포슬한 감자튀김에 고소한 치즈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 살사소스, 상큼한 랜치소스를 곁들였다. 맘스터치는 인기 사이드 메뉴로 손꼽히는 케이준 양념감자를 다양한 소스의 합으로 즐길 수 있는 시리즈 메뉴 ‘치즈감자’, ‘어니언 양념감자’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버거 세트 주문 시 1,200원을 추가하면 일반 감자 메뉴를 치즈 감자로 변경할 수 있다. 가격은 2700원.

 
맘스터치 관계자는 “사이드 메뉴는 메인 메뉴와 함께하면 맛이 배가 되지만, 가벼운 식사를 원할 때에는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본죽ㆍ본죽&비빔밥 카페 X 비플 제로페이, 50% 캐시백 할인 프로모션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1,500여 개 매장에서 오는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비플제로페이를 통해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 캐시백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 없는 가격에 본죽이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제로페이 사용 또한활성화하기 위해 제로페이 전용 간편결제 앱 비플제로페이와 협업하여 진행하게 됐다. 


캐시백 할인을 받으려면, 이벤트 기간 내에 먼저 비플제로페이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이후 본인의 계좌를 등록하고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면, 오는 12월 11일 결제 금액의 50%를 돌려받을 수 있다. 단, 최대 5천 원까지만 캐시백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1회만 할인이 적용된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기분 좋게 본죽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계속해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퀄리티 높은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30주년 특별판 스타 셰프 컬렉션 피자 2종 출시 

 
도미노피자가 13일 30주년 특별판 ‘스타 셰프 컬렉션 피자’ 2종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신제품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 1만원 할인 쿠폰 제공과 신규 사이드 디시 2종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모든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겨울 신제품 피자 2종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겨울 신제품 피자를 1회 주문한 고객에게 겨울 신제품 피자 라지 사이즈 배달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내년 1월 7일(목)까지 겨울 신제품 피자 2종 주문 시 신규 사이드 디시 ‘셰프’s 토마토 파스타, 셰프’s 트러플 바질 파스타’ 2종을 반값에 제공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한편, 13일 출시 된 도미노피자의 이번 겨울 신제품 ‘스타 셰프 컬렉션 피자’ 2종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9, 2020 연속 1스타에 선정된 레스토랑과 협업한 제품이다. 240시간 숙성 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입안 가득 육즙이 퍼지는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스타 셰프만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소스, 트러플 크림 소스가 조화를 이룬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와 산뜻한 풍미가 가득한 바질페스토 소스 위에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올려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 2종으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외식이 힘든 요즘 집에서 즐기는 파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겨울 신제품을 출시하였고 이를 기념하여 배달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며 “새로운 미식의 별을 선사하는 이번 겨울 신제품 피자 드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