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환절기 건강 관리 기획전 진행…최대 60%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은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3대 브랜드인 ‘BYO유산균’, ‘한뿌리, ‘리턴업(Return Up)’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BYO유산균’은 대표 제품인 ‘BYO 20억 생유산균’ 4종(패밀리, 우먼, 맨, 키즈)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최근 면역력 증진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이 다함께 면역력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BYO식물성 피부유산균’ 제품도 54% 할인해 선보였다.

 

한국 전통 소재 건강 전문 브랜드인 ‘한뿌리’도 최대 60%의 높은 할인율로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인 ‘한뿌리 골드 클래스’,  스틱형태로 흑삼정을 간편 섭취할 수 있는 ‘한뿌리 흑삼정 로얄블랙 엑스’ 등을 판매하며, 건강음료인 ‘한뿌리 흑삼 대보’, 병 형태의 흑삼, 인삼, 홍삼, 마 제품들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눈 건강 제품인 ‘리턴업 아이시안’도 최대 46% 할인한다. '리턴업 아이시안'은 오메가3, 루테인 등이 함유되어 있어 눈의 침침함을 느끼거나 컴퓨터,스마트폰 사용이 잦은 현대인의 지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매년 대입수능을 앞두고 수요가 더욱 높아지는 제품이라 수험생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평소 CJ의 건강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면역력, 장 건강, 눈 건강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품질력을 인정받은 제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