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식품, 국산 한방원료로 만든 환 타입 '숙취비책 한방에'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식품이 7가지 국산 천연 한방원료로 만든 '숙취비책 한방에'를 21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숙취비책 한방에는 숙취해소에 좋은 울금, 헛개, 갈근과 피로회복에 좋은 오미자, 구기자, 간과 위장을 보호하는 흑마늘, 인진쑥을 고농축한 상품으로, 농협 약용작물전국협의회를 통해 공급받은 7가지 국산 천연 한방원료로 만들어졌다. 


특히 함량이 42%로 가장 높은 울금에 다량 함유된 커큐민은 숙취 원인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체내분해 뿐 아니라 체외배출도 촉진키셔 빠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숙취비책 한방에는 환 타입이며, 1회분과 3회분으로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소비자가격은 3g 1포(1회분)은 3200원, 3포(3회분)은 8500원이다. 


농협식품 조완규 대표는“국산 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기능성을 가진 다양한 우리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상품들의 출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