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BQ, 놀부부대찌개, 이디야커피, 달콤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BBQ, 요기요 4,000원 할인 쏜다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이달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BBQ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이번 혜택으로 BBQ의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는 물론 지난 4월 출시 이후 전 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핫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의 ‘핫빠! 크리스피’와 ‘핫싸! 블랙페퍼’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항상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BBQ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요기요 x 놀부부대찌개, 9월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9월 말까지 주중에 요기요 앱을 통해 인기 메뉴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에 대해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은 특제 양념이 들어간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두부, 마카로니, 소시지, 햄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놀부의 대표 메뉴다. 편리한 밀키트 형태로 제공되어, 놀부만의 진한 사골 육수와 비법 소스, 그리고 미리 손질된 신선한 재료들을 넣고 끓여,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감자수제비와 생라면이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푸짐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놀부는 쭈곱새,  우곱새, 통핑세트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들을 밀키트 형태로 포장·배달해주고 있다. 배달앱이나 전화로 매장에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즉시 배송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놀부부대찌개의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을 선택하면, 결제 시 2,000원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으로 결제 시에만 누릴 수 있으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혜택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놀부 관계자는 “올 여름 긴 장마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들과 외식하기에도 조심스러운 때,  집에서 간편하게 놀부의 오리지널 부대찌개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16일 배달의민족 4000원 할인 이벤트


이디야커피가 16일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횟수 제한 없이 제공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이디야커피의 배달 건수는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된 8월의 배달 건수는 전월 대비 약 40% 증가했다. 특히 배달 인기 메뉴로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가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허니카라멜 브레드’, ‘생크림와플’과 같은 베이커리도 많은 주문량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디저트류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달콤,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달콤(dal.komm)은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신 메뉴 4종을 출시한다.


‘가을과 함께 물드는, 한 잔’을 콘셉트로 출시된 이번 시즌 음료 4종은 계절감을 살린 원재료와 메뉴 구성으로 깊어질 수록 매력적인 가을의 특징을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달콤의 시그니처 음료인 ‘큐브 시리즈’의 가을 버전인 ‘밀크티 큐브’는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밀크티를 얼린 큐브에 따뜻한 우유를 부어 천천히 녹여 마시는 음료다. 시간이 지날수록 큐브가 녹으면서 깊고 진해지는 풍미와 깔끔한 뒷 맛이 특징이다. ‘밀크티 블렌디드’는 향긋한 밀크티와 부드러운 우유를 갈린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수확의 계절을 맞아 제철 곡물을 활용해 건강과 담백함을 강조한 라떼 신 메뉴도 출시됐다. ‘햇쌀라떼’는 쌀의 고소함과 플레이크의 바삭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담백한 쌀음료로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이 없다. 고소한 햇쌀라떼에 에스프레소를 추가한 ‘햇쌀 카페라떼’는 곡물 라떼의 건강한 맛에 깊고 진한 원두의 풍미를 더했다.


가을의 매력을 달콤하게 담아낸 이번 가을 신 메뉴는 15일부터 전국의 달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색적인 매력보다 부드럽고 담백함을 강조한 이번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달콤의 이번 가을 신 메뉴와 함께 깊어가는 계절의 정취를 더욱 달콤하게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