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이다. 엄선한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일일이 말아 제습 건조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쫀득한 식감의 돼지귀와 소떡심은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씹을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와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동원F&B는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을 출시하기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 크라우드 펀딩은 창의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가진 사업자가 대중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목표 금액을 넘기면 해당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원F&B는 6월 30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 펀딩에서 목표금액의 759%를 모금하는 데 성공해 제품을 정식 출시하게 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이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인들과 소통해 양질의 펫푸드를 만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원F&B가 운영하고 있는 ‘뉴트리플랜’은 펫푸드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28년간 5억 캔 이상을 수출하며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뉴트리플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KMA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신제품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40g, 소떡심&연어껍질말이 50g, 돼지귀&참치말이 45g)의 가격은 각각 6000원이며, 동원F&B가 운영하는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펫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요리’를 돕는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해물·고기 육수 원료들이 잘 어우러지는 배합비에 보다 집중했다. 제품 상단에는 요리법을 직접 표기해 직관적으로 숙지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이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필요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각종 양념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깊고 진한 된장 고유의 맛과 풍부한 고기 향이 어우러져 고소함이 일품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