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써브웨이, 할리스커피, BBQ, 우아한형제들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써브웨이, 삼복 더위 날려줄 ‘치킨 데리야끼 콤보 3종’ 쿨한 가격 할인

 
써브웨이는 삼복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을 맞아 여름철 보양용 대표 식재료 닭고기로 만든 치킨 샌드위치를 쿨하게 할인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행사를 오는 8월말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담백하면서도 단짠단짠한 맛으로 여름철에 특히 인기가 높은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와 탄산음료로 구성된 ‘치킨 데리야끼 콤보 3종’을 최대 16%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특제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치킨 스트립과 갖은 채소가 어우러진 샌드위치다. 설탕과 간장을 베이스로 한 데리야끼 소스 특유의 달콤짭짤한 감칠맛이 고기의 풍미를 살려주는 것은 물론 신선한 채소와 조화를 이뤄 무더위에 지친 여름철 입맛을 돋워준다.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에 취향에 따라 에그마요나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가미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써브웨이 추천 꿀조합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에그마요가 추가된 ‘치킨 데리야끼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일 뿐만 아니라, 치킨 스트립과 어우러지면서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 과일 아보카도가 추가된 ‘치킨 데리야끼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버터처럼 크리미하면서 촉촉한 아보카도 퓨레가 데리야끼 소스의 달콤짭짤한 맛을 잡아줘 좀 더 담백하면서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가격은 ‘치킨 데리야끼 콤보’ 6000원, ‘치킨 데리야끼 아보카도 콤보’ 7300원, ‘치킨 데리야끼 에그마요 콤보’ 7600원으로, 정가 대비 13~16% 가량 저렴하다.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매월이나 격월 단위로 그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 메뉴를 선정해 써브웨이 추천 꿀조합과 함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치킨 데리야끼’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매장 방문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할리스커피, 그린슈머 위한 자연 감성 담은 우디텀블러 등 7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및 그린슈머를 겨냥해 텀블러 7종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텀블러 및 글라스 컵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필환경 시대를 살아가면서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제품 구매를 지향하는 그린슈머를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이번 신제품 7종을 구매하면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 총 3개의 크라운이 적립된다.


먼저 우디 텀블러 4종은 우드 패턴의 뚜껑이 특징인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우디 스트랩 텀블러'는 원터치 버튼으로 제작돼 음료를 마시기 편리하며,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뚜껑은 컵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크림 베이지와 올리브 그린이며 용량은 500ml이다. '우디 버튼 텀블러'는 원터치 형 텀블러로 한 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다.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으며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갖췄다. 크림 베이지와 블루 그린 2가지 색상이며 용량은 500ml이다.


글라스 컵 3종은 찬물과 미온수 전용 컵으로 얇고 가벼운 유리에 두 가지 색을 배색했다. 오묘한 색감과 세련된 모양이 특징이다. 연한 분홍색과 회색의 조합이 인상적인 '투톤 글라스 컵'은 300ml 용량이다. '하프 더블월 글라스 컵'은 유리를 이중으로 겹친 구조로 돼 있어 차가운 음료를 담았을 때 표면에 물이 손에 닿지 않으며, 음료의 시원함이 오래 유지된다. 용량은 360ml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착한 소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소비성향에 주목해 다양한 상품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일상 속 그린라이프를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위메프오 첫 구매 고객 1만원 할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지난해 론칭한 배달앱 ‘위메프오’ 입점을 기념해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20일까지 위메프오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본 혜택 이용 시, 출시 한달 반 만에 100만건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BQ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전 메뉴를 약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9일과 10일 이틀 간은 BBQ 메뉴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배달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아한형제들, 우유 배달원 190명에 배민 쿠폰 950만원 어치 지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의 배달원 190명에게 감사 편지와 5만원 상당의 배민 쿠폰(총 9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감사편지와 쿠폰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배달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속에서도 매일 아침 독거노인 가정에 우유를 배달하는 배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의장은 감사편지를 통해 “오늘은 늘 수고와 헌신으로 애써주시는 배달원분들께 안부를 전합니다.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전하는 우유 한 팩은 안부를 묻는 든든한 친구이자, 고독사 방지를 위한 귀한 손길이 되고 있습니다. 그 정성에 진심을 다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서울 금호동의 옥수중앙교회(담임목사 호용한)에서 독거노인 고독사 방지를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매일 아침 독거노인 가정에 무료로 우유를 배달해드리고, 현관에 우유가 2개 이상 쌓일 경우 배달원이 가족이나 주민센터 등에 통보해 안부를 확인하는 노인 돌봄 나눔활동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지난 2012년부터 본격적인 후원에 나섰다. 캠페인은 글로벌 투자사인 골드만삭스가 동참하면서 확대됐다. 골드만삭스는 2014년 우아한형제들에 400억원의 투자를 결정하기 위한 투자심사 과정에서 적자에 허덕이는 스타트업이 매달 기부금을 지출하는 것을 의아하게 여겨 현장 실사에 나섰다. 골드만삭스 관계자들은 매일 아침 독거노인 가정에 우유를 배달하고 어르신을 돌보는 배달원들의 모습에 감동해 본사로 돌아가 후원금을 모으고 캠페인에 동참하기 시작했다. 이어 우아한형제들과 골드만삭스는 2015년 12월 이 캠페인을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로 발전시켰다.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성동구 지역에서 100여 가구에 배달하면서 시작됐으나 2015년 사단법인 설립 이후 현재 서울 16개구, 총 2000여 가구로 배달권역과 대상이 확대됐다.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기부한 우유는 총 78만여개에 이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