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멕시카나, 써브웨이, 맥도날드, bhc치킨, 탐앤탐스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멕시카나, '불닭치킨 100만 마리 판매 기념 감사 이벤트

 

멕시카나가 이달 10일부터 '불닭치킨 100만 마리 판매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오는 10일부터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불닭치킨 또는 까르보불닭치킨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3000원 가격 할인과 함께 5000원 상당의 삼양식품 불닭소스 200g을 무상 증정할 계획이다. 세트메뉴는 불닭치킨과 수작미니핫도그(4개입) 그리고 콜라 1.25L 및 까르보불닭치킨과 치즈돈까스(3개입), 콜라 1.25L로 각각 구성돼 있다. 

 
또한 배달앱을 제외한 전화 주문을 통해 불닭치킨 또는 까르보불닭치킨 한 마리를 구매할 경우에도 불닭소스 200g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 물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판촉물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멕시카나와 삼양식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불닭시리즈', 불닭치킨과 까르보불닭치킨은 출시 4개월 만에 100만 마리 판매수를 달성. 지난 2월 출시한 불닭치킨의 성공과 더불어 6월 출시된 까르보불닭치킨 역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을 통해 긍정적인 판매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써브웨이, ‘가성비甲’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단돈 3900원


써브웨이(Subway�)는 상큼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론칭하고, 단돈 3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7월부터 판매에 나선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샌드위치다.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듬뿍 들어가 새콤달콤한 토마토 향미가 어우러져 풍미 있고 담백한 치킨 스트립과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후 반으로 접어 만드는 것이 특징.

 
취향에 따라 빵, 치즈, 채소, 소스 등 모든 재료를 일일이 선택해 주문하는 여타 써브웨이 샌드위치와는 다른 간단한 주문 방식도 돋보인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닭고기, 마리나라 소스, 플랫브레드 등 주재료들의 꿀조합이 돋보이는 특제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 대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단, 기호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소를 제외하는 것은 가능하다.

 
써브웨이 코리아는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면서 써브웨이 주문 방식이 낯선 고객들을 위한 단순한 주문 방식은 물론 가장 대중적인 맛과 가성비까지 고려해 누구나 부담 없이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의 ‘마리나라 소스’는 토마토, 마늘, 양파, 바질 등의 재료를 이용해 걸쭉하게 만든 이탈리아식 토마토 소스다. 마니아층이 특히 많기로 소문난 써브웨이 미트볼 샌드위치의 맛의 비결이 바로 미트볼을 버무리는 이 소스다.

 
가격도 특별히 가성비 있게 책정했다.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는 3900원, 30cm 샌드위치는 7400원이다.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16oz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신선한 채소가 더욱 풍성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출시


맥도날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더욱 풍성해진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2일 출시한다.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는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버거로, 두툼하고 진한 육즙을 자랑하는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맥도날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아삭한 양상추, 상큼한 토마토, 소고기 패티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파 등 신선한 채소가 푸짐하게 더해져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입안 가득 한층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육즙 가득한 패티와 채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버거’라는 찬사를 받으며 버거의 본 고장인 미국에서 그 맛을 인정받은 메뉴이기도 하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와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최근 맥도날드가 더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식재료와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디테일의 변화로 더욱 촉촉하고 육즙 넘치는 패티, 부드럽고 쫄깃한 빵(번), 부드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적온 처리 과정을 거친 치즈, 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채소의 조합으로 한 차원 끌어올린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쿼터파운더 치즈에 양상추,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를 더해 보다 풍성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단품 5500원, 세트 69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7월 2일부터 29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2천 원 할인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7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을 기점으로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치킨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되는 형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해 혜택 범위가 넓다. 단, 초복(16일)이 포함된 총 5일(13일~17일)은 상단 메인배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 메인배너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한편, 이번 혜택으로 최근 bhc치킨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콤보 시리즈’의 5가지 맛을 골고루 접할 수 있다.


bhc치킨의 ‘콤보 시리즈’는 날개과 다리로 구성된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로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등 bhc치킨의 검증된 맛을 활용한 4가지 메뉴에 숙성 간장과 꿀을 사용해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골드킹 콤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 니즈 발굴과 시그니처 메뉴의 접목 등으로 ’콤보 시리즈‘는 하루 평균 18,000여 개가 팔리는 등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를 기록하며 출시 후 현재까지 판매 순위 2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상반기 내 인기를 끌었던 bhc치킨 메뉴를 두루 맛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매년 2회 이상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히트 상품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 출시, 직영매장 한정 판매


탐앤탐스가 라이프케어 브랜드 쿤달과 협업한 손소독제를 출시했다.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녹차잎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사용해 청결은 물론 보습까지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답게 기존 쿤달 손소독제와는 달리 블루 계열 컬러의 제품 디자인으로 희소가치를 높였다.


또한 펌프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며 100ml 2구 세트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용이한 것 역시 제품만의 장점이다.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는 8900원에 탐앤탐스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탐앤탐스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직영점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자체 앱(APP) 마이탐 혹은 배달의 민족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한 메뉴와 함께 손소독제가 즉시 증정되는 방식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청결과 위생에 대한 이슈가 어느때보다 대두되고 있는 만큼, 라이프케어 브랜드 쿤달과 협업해 출시한 손소독제를 매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유익과 재미를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