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도시락, 교촌치킨, 버거킹, 더벤티,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본도시락, 한식 가치 높인 ‘잘 차린 한 상’으로 전면 리뉴얼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한식의 가치를 높인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잘 차린 한 상’ 콘셉트를 강화하며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인 ‘본도시락’은 높은 위생 신뢰도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단 구성으로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 3월 전년 동기 대비 38.9% 증가한 약 125억 원의 역대 최고 월 매출액을 달성하는 등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의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본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기존 8가지로 세분화되어 있던 메뉴 카테고리에서 정성 어린 대접이 필요하거나 한 끼 가볍게 즐기고 싶은 경우 등 필요한 상황에 맞는 메뉴 제공이 가능하도록 ▲한정식 ▲한상 ▲반상 ▲소반상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간소화했다. 특히, 한정식과 한상 메뉴에는 한식의 가장 기본이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따뜻한 ‘국’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해산물과 육류, 매콤함과 달달함 등 식재료의 균형과 맛을 살린 식단으로 구성하고자 노력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에게 한층 깊이 있는 한식의 맛과 본질을 전달하고자 더욱 새로워진 ‘잘 차린 한 상’으로 찾아 뵙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식문화 트렌드가 변하면서 도시락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점으로 본도시락이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여름 한정 간편 보양식 교촌 수(秀) 삼계탕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건강한 약재와 국내산 통 수삼을 진하게 우린 국물에 쫄깃한 삼계의 육질이 돋보이는 간편 보양식 ‘교촌 수 삼계탕’을 출시했다.


교촌은 여름 한정으로 1인 가구 및 집에서 간편하게 영양 보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수 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였다.


‘교촌 수 삼계탕’은 국내 치킨 업계 1위 교촌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야심작이다. 100% 국내산 신선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갓 끓여낸 듯 쫄깃한 육질과 통 수삼으로 깊게 끓여낸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지 엄나무 오가피 등의 건강한 약재에 국내산 통 수삼 및 찹쌀, 마늘, 대추 등 알차고 실한 재료로 두 번 끓여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한방 육수의 진한 맛이 돋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교촌 수 삼계탕’은 소진 시까지 전국 교촌치킨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구매가 가능하며 가정에서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교촌 관계자는 “여름 보양식을 대표하는 삼계탕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신선 간편식 제품을 마련했다”며, “’교촌 수 삼계탕’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각 3900원에 판매 실시


버거킹이 7월 5일까지 프리미엄와퍼 3종을 각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통새우와퍼, 할라피뇨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통새우와퍼의 단품 정가는 6900원, 할라피뇨와퍼 단품 정가는 6700원, 치즈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의 대표 메뉴이다. 할라피뇨와퍼는 버거킹 와퍼에 새콤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져 색다른 감칠맛을 선사한다. 치즈와퍼 역시 쇠고기 패티에 고소한 치즈 2장을 더한 클래식한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와퍼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7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 진행

 
더벤티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7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벤티는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됨에 따라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배달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사태로 인한 매장 매출 감소 독려를 위한 것으로 할인 비용은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더벤티 제품을 주문하면 2000원의 배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하는 더벤티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이래 배달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무더위에 지치는 7월, 이번 요기요 배달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시원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2일 프리미엄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피자(L)를 0원에 한판을 더 제공하는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이 피자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2일 프리미엄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한 판을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푸짐하게 피자 드시고 기운 낼 수 있도록 화목한 하판 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내일 0원에 한판 더 피자 마음껏 즐기고 더위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고단백 고식이섬유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를 지난 1일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으로 식사할 시간이 없을 때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불필요한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1개(21g)에 근육의 주원료인 단백질 2.5g과 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2g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맛있게 단백질을 즐길 수 있도록 귀리, 땅콩, 콘플레이크, 아몬드, 완두 플레이크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높였다. 건조 크랜베리를 첨가해 상큼한 맛도 더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보충제인 ‘마이밀 뉴프로틴’의 인기와 더불어 늘어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단백질 간식이다. 50년 이상 식품 연구 노하우를 축적한 대상과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허기를 채우면서 맛있게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1박스(12개입) 2만9800 원이며 대상웰라이프 자사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지속적인 덤벨 경제의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