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쉐이크쉑, ‘쿠키 앤 크림 쉐이크’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여름 시즌을 맞아 ‘쿠키 앤 크림 쉐이크’ 4종을 출시한다.

 

‘쿠키 앤 크림 쉐이크)’는 초콜릿 커스터드에 초콜릿 쿠키 크럼블을 올려 초콜릿의 진한 맛과 향이 느껴지는 ‘초콜릿 쿠키 앤 크림 쉐이크’, 바닐라 커스터드에 초콜릿 쿠키 크럼블을 올려 우유와 바닐라의 고소한 향이 어우러지는 ‘바닐라 쿠키 앤 크림 쉐이크’, 바닐라 커스터드에 딸기 퓨레를 섞어 상큼한 딸기 향이 매력적인 ‘스트로베리 쿠키 앤 크림 쉐이크’, 초콜릿 커스터드에 커피 원액을 섞어 초콜릿과 커피의 맛이 조화로운 ‘모카 쿠키 앤 크림 쉐이크’ 등 총 4종이다.

 

‘쿠키 앤 크림 쉐이크’는 6월부터 8월까지 3달간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쉐이크쉑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제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쉐이크쉑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쿠키 앤 크림 쉐이크’ 구매 인증샷 또는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하는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트리플래닛(Tree Planet, 환경 전문 사회적기업)’과 함께 만든 ‘쉐이크쉑 반려나무’를 증정한다.

 

오는 5일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쉐이크쉑 강남점에서 제품 종류와 상관없이 구매 고객 선착순 650명에게 ‘쉐이크쉑 반려나무’를 제공한다.

 

한편, 쉐이크쉑은 ‘쿠키 앤 크림 쉐이크’ 6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강원도 숲을 건강하게 복원하는 ‘재난복구숲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는 쉐이크 판매 수량 1잔 당 1달러를 기부하는 프로그램 ‘GKSS(Great Korean Shake Sale)’의 일환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인다이닝에 뿌리를 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브랜드 미션인 ‘스탠드 포 썸씽 굿(Stand For Something Good, 세상에 필요한 사려 깊은 가치)’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