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8주년 축사] 정운천 의원 "식품인과 생사고락 같이하는 전문매체 되길"

URL복사
안녕하십니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미래한국당 국회의원 정운천입니다.

대한민국의 식품업을 대표하는 언론매체인 ‘푸드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 황창연 발행인(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식품 업계에 6차 산업혁명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농작물이 생산되어 식품으로 가공되고, 포장, 판매은 물론 관광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세상으로 변화했습니다. 이 흐름에 맞춰 혜안을 가진 전문매체 푸드투데이는 소비자들이 식품계의 변화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농식품업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자양분이 되어주시고 계십니다.

또한 지난 18년의 시간 동안 푸드투데이는 잘못된 식품산업 정책을 바로잡는 첨병으로서 정론직필의 언론매체로 거듭났습니다. 앞으로도 농식품업을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식품인들을 대변하는 식품전문 언론지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19년, 20년이 흘러도 변함없이 대한민국 농가와 식품인의 눈과 귀가 되어 식품인들과 생사고락을 같이하는 전문매체가 주셨으면 합니다.

저 또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서, 또 해남 땅끝마을에서 참다래와 고구마를 키워 온 대한민국 농식품인의 한사람으로서 대한민국 농식품업 발전을 위해 푸드투데이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가 농식품 분야의 확고한 전문지로 거듭나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언론매체로 우뚝 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가내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