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8주년 축사] 이효율 식품산업협회장 "변화 즐기고 도전하는 전문언론으로 발전"

URL복사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실행할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에 있어 식품 미디어 업계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푸드투데이'의 행보에 커다란 찬사를 보냅니다. 

독자의 한사람으로 ‘푸드투데이’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오늘날까지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한 해 글로벌 경기 둔화와 같이 대내외 불확실 요인에 맞서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많이 노력했지만, 우리 경제는 시련과 도전의 연속이었고 어려웠습니다. 

올해도 글로벌 경제의 하향 흐름과 투자와 수출 둔화의 여파가 내수 경기로도 확산될 것이라는 밝지 않은 전망 속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발생으로 수출 감소 및 민간소비 위축 등 우리 경제에 부정적인 파급 효과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식품업계는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동시에 반영한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 출시 및 유통채널 확대 등을 통해 시장의 질적·양적 확대와 수익성 제고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협회도 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회원사의 파트너로서 성과주의에 기반한 임금체계 개편 등 효율적 경영관리 체계 구축으로 지속성장 기반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며, 업무 프로세스 고도화를 통해 협회 역할이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변화를 두려워하기 보단 변화를 즐기고 도전하는 전문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