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화)

신상품

초록마을, 면역력 증진 기능성 인증 받은 초록 클로렐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초록마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증 받은 초록 클로렐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초록 클로렐라는 국내산 클로렐라 원말이 98%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1정의 무게는 300mg이며, 총 540정(162g)이 들어있다. 성인 기준으로 1일 3회, 1회 6정을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소비자가격은 3만7000원으로 초록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초록마을 김효준 파트장은 “초록 클로렐라은 면역력 증진 뿐만 아니라 피부건강, 항산화,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최근 면역력 증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족을 위한 면역건강에 초록 클로렐라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