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켓컬리, 예약일 수령 가능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추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마켓컬리가 돌아오는 설을 맞아 정성스레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골라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가격대별로 추천했다.


마켓컬리의 설 선물세트는 상위 0.3% 한우만을 선별한 ‘PPUL 1++ 한우 선물세트’ 등 엄선된 원료와 뛰어난 품질로 동일 가격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급 상품 500가지 이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마켓컬리는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 후 설 명절까지 직접 보관하고 운반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는 사람이 수령할 수 있도록 예약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예약배송은 상품에 따라 18일~23일 중에 가능한 옵션으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단 예약배송은 택배배송과 낮 배송만 가능하며 수령일에 따라 4일~6일 전에 주문해야 원하는 날짜를 신청할 수 있다.

 

마켓컬리 선물세트 중 최고가 프리미엄 상품은 집에서도 소고기 오마카세 전문점 수준의 한우를 맛볼 수 있는 ‘PPUL 1++ 한우 선물세트’로 한정 수량을 상품당 100만원에 판매한다. 이 선물세트는 1++프리미엄 한우 PPUL의 4가지 부위를 모은 2.4kg 박스를 딱 30세트만 판매하는 마켓컬리 최고급 상품이다. 이 상품 다음 고가 상품은 최고급 영광 굴비인 ‘법성포참맛 프리미엄 굴비 오가세트(2.5kg)’로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 할인을 통해 25% 할인된 97만5000에 판매하고 있다.

 
30~50만원대의 높은 금액으로 마음껏 성의를 표현할 수 있는 선물세트들도 있다. 발효 산양삼이 더해진 ‘장만순산삼가 공진보’ 선물세트는 4.5g의 환 10개입 상자를 50% 할인해 40만원에 판매한다. 유명 갈비집인 벽제 갈비에서 만든 최고급 국내산 한우 갈비와 불고기 선물세트인 ‘벽제 양념갈비 & 양념불고기 세트’도 35만원에 판매한다. 미식가들이 찾는 최고급 식재료인 철갑상어 알로 만든 ‘지아베리 캐비어 기프트’는 30g 2통이 든 박스를 35만원에 선보이고 있다.


넉넉하게 마음을 쓰는 10만원대 선물세트도 다양하다. 인삼명장이 직접재배한 ‘김정환홍삼 6년근 홍삼 농축액 240g’은 20% 할인한 14만9600원, 특대형 사이즈의 ‘자연산 전복 2종 (1kg)’은 5% 할인된 17만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풍스러운 와인잔 ‘잘토 버건디 글래스 세트’와 ‘마이카인드 유기농 비타민 세트 4종’은 각각 5%와 10% 할인해 13만6800원과 11만9700원에 판매한다.

 
큰 부담을 갖지 않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0만원 이내의 선물세트도 풍성하다. 330g 이상의 한라봉과 280g 이상의 천혜향만 선별해 크기와 맛 모두 최상급으로만 구성한 ‘천혜향 & 한라봉 세트’를 5만5000원에 판매한다. ‘유기농 표고버섯 흑화고 & 표고채 팔각 세트(총 360g)’는 7만원에, 도라지청과 도라지가루를 알차게 담은 ‘3년의 약속 도라지청 세트’는 7% 할인해 6만450원에 선보이고 있다. 일상 속에 활력을 더하는 ‘야관문 진액’은 90ml 30개입 1박스를 10% 할인가 3만5730원에, 캡슐커피 60개와 에스프레소 컵으로 구성한 ‘다비도프 커피캡슐 세트’는 30% 할인해 2만7300원에 판매 중이다. 7000원에 판매하는 ‘르까도드마비 타르트’나 1만7000원인 스위스 초콜릿 ‘레더라 파베’ 등 고품질의 간식을 고급스럽게 소포장한 상품들도 가격 대비 프리미엄을 담은 선물세트들이다.

 
마켓컬리는 이런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기획전으로 운영해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또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 바 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제가 직접 상품위원회에서 보고 맛보고 선정한 제품들로 고가의 선물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며 “품질은 물론이고 선물 포장까지 꼼꼼히 고른 동일 가격대 최고의 프리미엄 선물로 기분 좋은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