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토)

신상품

오뚜기 열라면과 텐바이텐, 소장욕구 가득한 ‘화끈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와 디자인 감성채널 텐바이텐(10x10)이 함께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화끈팩’을 출시했다.

 
‘화끈팩’은 지난해 더 맛있게 매운맛으로 리뉴얼 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뚜기 ‘열라면’을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로 꾸민 핫팩 세트로 완성했다.  오뚜기 열라면 봉지 디자인의 핫팩 봉지를 열면 라면 면발 모양의 핫팩이 들어있다. 먹으면 속이 화끈해지는 열라면처럼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 있게 당당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주인공은 나니까! 화끈하게 살자구요’ 라는 메시지를 핫팩에 담았다.


이 외에도 라면스프 모양의 스티커팩도 첨부되어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 깨알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끈팩’은 오뚜기 열라면 멀티팩(120gX5개), 열라면 핫팩(5개), 스티커팩(6매), 포스터로 구성돼 있다. 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단독 판매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과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젓가락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게 매운 오뚜기 열라면이 특별한 핫팩으로 콜라보 출시됐다”며 “새해를 맞이해 뜨거운 핫팩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