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8 (토)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본아이에프, bhc,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본도시락의 신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 출시와 bhc치킨의 요기요 앱 이용시 할인혜택 , 이디야커피의 친절 우수 이디야 메이트 선정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도시락, 남녀노소 즐겨먹는 순두부찌개에 화끈한 불 맛 짬뽕으로!  ‘짬뽕순두부 도시락’ 출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국물요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따끈한 국물 메뉴로 몸을 녹이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과 동시에 업계에서도 각종 국물요리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집 밖을 나서지 않고도 편안하게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국 도시락이나 간단한 조리를 통해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 등이 인기다.


본도시락은 연말연시 모임이 많은 겨울에 속을 달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해장 메뉴로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선보였다. 신메뉴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는 순두부찌개를 화끈한 불 맛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와 진한 닭 뼈 육수에 홍합, 다시마 등의 해산물을 통째로 넣고 이를 깊고 풍부한 불 맛으로 잡은 짬뽕 국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본아이에프의 모바일 주문 앱 ‘본오더’를 통해 간편하게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는 첫 주문에 한해 3천 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국 도시락 신메뉴로 이번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본오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배달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올 겨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외에도 본도시락은 ‘돼지고기묵은지찌개 도시락’, ‘제주모자반쇠고기미역국 도시락’, ‘얼큰소고기가마솥국밥 도시락’ 등 다양한 국 도시락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bhc치킨, 요기요와 평일 4천 원 할인되는 특별 타임 이벤트 진행 



배달앱 요기요에서 '누구나 페스티벌' 치킨 카테고리를 통해 bhc치킨 주문 시 4천 원 할인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총 5일간 요기요 앱을 통해 bhc치킨 주문 시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적용 시간대는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이다.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4천 원 할인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총 5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지난 10월 출시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치킨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와 ‘꿀호떡’까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이용이 증가하는 추운 겨울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달앱 요기요의 제안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이번 치킨 할인 이벤트의 할인 금액 전액을 요기요가 부담하여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운 날씨와 큰 할인 혜택이 맞물려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라며 “가족 및 지인들과 bhc의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나누며 풍족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2019 친절 우수 아르바이트생 포상 희망기금 전달



이디야커피가 10일 매장 방문 고객이 직접 평가한 친절 우수 아르바이트생에게 약 2,0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도 제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것으로 매장 방문고객 200만명의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총 200명의 친절 우수 이디야 메이트를 선정했다. 선정된 200명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이디야 상품권이 지급됐다.


이디야커피는 전국 3천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디야 메이트들을 위해 정기적인 포상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년 상,하반기에 가맹점주 추천과 심사를 통해 각각 300명의 이디야 메이트를 선정해 1인당 50만원씩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도 전달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3,034명의 인원에게 약 15억원의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으로부터 고객만족도를 우선하는 경영방식을 인정받아 CCM (소비자 중심 경영)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주기적인 고객 만족도 설문결과를 바탕으로 매장 맞춤형 서비스 코칭을 수시 진행하고 전국 매장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국내 최대규모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각지의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고객 접점에 있는 이디야 메이트들의 역할이 큰 만큼 앞으로도 서비스 동기 부여를 위한 포상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