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건강, 행복, 아름다움' 에이스제이엠, 전세계 60억 인구 유통허브 꿈꾼다

황병태 회장 "건전한 사업 동반자...연구 개발 멈추지 않을 것"
석세스 세미나 현장...'HBT 노니'.'헬스키니' 등 주요제품 눈길


[푸드투데이 = 이하나 기자] "에이스제이엠은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건전한 사업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지난달 29일 경상북도 경주시 소재 코모도 호텔에서 열린 에이스제이엠(회장 황병태)의 석세스 세미나에서 황 회장은 "건강, 행복, 아름다움을 기업의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이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석세스 세미나는 매달 한번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이스제이엠 제품 체험 스토리, 신제품 소개, 제품 시연 등이 진행됐다.


에이스제이엠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장기 발효 숙성한 야생노니 등 안전한 원료만으로 제조한 건강식품을 포함한 70여가지 제품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500여가지의 건강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이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되고 시연 됐는데, 노니 원액으로 만들어진 'HBT 노니'와 '헬스키니', '부아메라환' 등이 회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플라보노이드,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 철분이 우유의 118배가 들어간 아싸이베리로 만들어진 제품도 선보였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은 '헬스키니'다.


헬스키니는 "깨끗하게 비우고 건강하게 채우자"란 슬로건으로 간편한 헬스키니 식사를 통해 체중조절은 물론 체내 불필요한 요소들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현대인의 무너진 신체적 균형을 바르게 이끌어 신체 건강의 기반을 다지고 체력을 증진시켜 준다.



김정미 대표는 "헬스키니는 에이스제이엠의 제품 중 꼭 소개드리고 싶은 제품"이라며 "현대인들이 영양의 불균형과 체중조절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데 헬스키니 프로그램으로 개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정희 사장 "과거 몸이 안좋아 7일 동안 꼼짝없이 누워있던 적이 있었는데, 헬스키니 프로그램을 만나 놀라운 신체의 변화를 체험했다"며 "천연 발효제품으로 인한 회복력은 정말 빠르다. 세계 시장에 진출시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에이스제이엠의 제품 경쟁력은 엄격하게 선별된 원료와 까다로운 제조 공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에이스제이엠의 제품 생산을 맡고 있는 김민현 에이치비티 대표는 "내가 먼저 먹고 내 가족이 먹는 제품을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드린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생산하고 있다"며 "우리 공장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검증된 원료만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스제이엠은 '건강, 행복, 아름다움'이라는 기업 이념을 토대로 올바른 식문화를 선도, 국민 건강 증진과 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미국, 일본 등에 수출 중으로 전세계 60억 인구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국제적으로 지속적으로 유통하기 위해 도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