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신상품

초록마을, 따뜻하게 즐기는 꿀차 4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초록마을은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꿀차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초록마을 꿀차 4종은 △국내산 생강으로 만든 꿀생강차 △국내산 대추로 만든 꿀대추차 △국내산 한라봉으로 만든 꿀한라봉차 △국내산 유자로 만든 꿀유자차로 국내산 한라봉과 생강, 대추, 유자를 꿀에 재워 만들었다.


초록마을 꿀차 4종은 추운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다. 또 우유에 액상차를 담아 라떼로 만들면 풍미가 더욱 좋다.


초록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내산 한라봉으로 만든 꿀한라봉차과 국내산 생강으로 만든 꿀생강차과는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초록마을 김수도 MD는 “’초록마을 꿀차 4종’이 고객들의 몸과 마음에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