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7 (금)

바이오.건식

수능 건강 관리 필수품, ‘정관장 아이패스’ 응원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수능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수험생이 부쩍 늘고 있다. 이에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곤 한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으며 그 수요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고등학생을 위한 정관장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에이치(H)’의 매출이 수능을 앞두고 매년 증가한다고 밝혔다.

수능이 약 100일 남은 8월의 ‘아이패스 에이치(H)’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14% 증가했다. 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피켓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정관장 아이패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이 원하는 피켓 디자인을 선택한 뒤 문구를 넣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친구·선후배 및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 응원 피켓을 실제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두고 단기간 집중케어를 위한 ‘아이패스 브레인’, ‘아이패스 트리플’ 등도 선보였다.

‘아이패스 브레인’는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 상황버섯, 빌베리 등을 더해 만든 수험생 맞춤형 프리미엄 대환 제품으로, 하루에 1환으로 간편하게 수험생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1환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 케이스는 손바닥 지압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패스 트리플’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군 5종 및 비타민 C를 더해 만든 타브렛 제형 제품이며 파우치로 개별포장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패스 브레인’과 ‘아이패스 파워’를 함께 구성한 ‘아이패스 브레인 & 파워’ 세트도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1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